본문 바로가기

이루다 Story

클락 골프 여행, 풀빌라, 액티비티 이용 4인 (11.22 ~ 11.26 3박 5일)

 

 

클락 풀빌라, 골프, 액티비티

 

클락 여행사 이루다투어를 방문해 주신 고객님들 사진입니다. 부부동반 4인으로 골프는 미모사cc와 썬밸리cc 라운딩을 하셨고 액티비티 수빅 요트투어를 추가하셨습니다. 숙소는 수피아 풀빌라를 이용하셨습니다. 클락 한 번도 안 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와본 사람은 없다고 이번 고객님들도 벌써 4번째 방문이시네요.

 

 


 

 

 

클락 미모사
클락 미모사cc

 

 

클락 미모사CC

첫째 날은 클락 3대 골프장 중 하나인 미모사CC 라운딩이었습니다. 날씨가 화창하고 맑아서 골프 치기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새벽 비행으로 피곤하실까 봐 티업 시간은 여유있게 잡았습니다.

 

 

 

캐피톨 힐 호텔 루프탑
캐피톨 힐 호텔 루프탑 수영장

 

골프가 끝난 후 H마사지에서 마사지를 받은 후 저녁은 분위기가 좋은 앙헬레스에 위치한 캐피톨 힐 호텔 루프탑에 있는 레스토랑에 방문해서 스테이크와 피자를 먹었습니다. 4분 모두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 역시 술도 빠지지 않았네요.

 

 


 

 

클락 썬밸리
클락 썬밸리 CC

 

 

클락 썬밸리CC

둘째 날은 클락 썬밸리CC에서 라운딩 하셨습니다. 썬밸리는 산악 지형에 있는 골프장으로 한국인이 관리를 하고 있어 클락 3대 골프장 중 가장 컨디션이 좋은 골프장입니다. 라운딩이 끝나고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을 늦은 점심으로 드셨습니다.

 

 

 

클락 마타미 (Matam-ih)

 

 

마사지를 받으시고 필리핀 현지식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저번 방문 때는 우든테이블에 방문하셨어서 클락에 있는 다른 필리핀 현지 레스토랑 마타미에 방문하셨습니다. 술도 역시 빠질 수 없죠.

 

 

 

클락 수피아
클락 수피아 풀빌라

 

 

저녁 식사가 끝난 후 풀빌라로 돌아와 시간이 많이 남았다며, 맥주를 마시며 고스톱을 쳤습니다. 한 분이 주무시러 들어가셔서 저도 앉아서 함께 했네요.

 

 


 

 

 

수빅 요트투어
수빅 바나나보트

 

 

수빅 요트투어

셋째 날은 액티비티 수빅 요트투어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방문하셨을 때 요트투어를 예약하셨었지만 태풍이와 취소가 되어 이번에는 꼭 요트 타셔야 된다고 예약을 다시 해주셨네요. 이번에는 다행히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 바나나보트도 추가하셨습니다.

 

 

앙헬레스 대나무집
프렌드쉽 대나무집
앙헬레스 맛집

 

 

수빅에 다녀와 조금 쉬신 후 앙헬레스 코리아타운에 위치한 염소 유명 맛집 대나무집에 방문하셔서 염소 수육과 염소 전골을 드셨습니다. 클락에 방문하시면 꼭 드셔야 하는 필수 코스 중 하나이죠. 요즘 같은 성수기 저녁 시간에는 예약하지 않으면 먹을 수 없는 곳이죠.

 

 

 

클락 공항

 

공항에 모셔다 드리고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벌써 4번째 만남이라 여행사와 손님과의 관계가 아니게 느껴지네요. 내년 1월에 또 오시겠다며, 한국 돌아가셔서 전화하신다고 하시고 가셨네요. 다음 만남을 기다리겠습니다.

 


 

상품을 팔기보다는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루다투어가 되겠습니다.

 

▶ 대표 카카오톡 아이디 : BACA777